[서울=뉴스핌] 김영현 기자 = 유기농 가공식품 전문 판매업체 오가닉마트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식품분야 커피 분문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는 기술의 발전과 비대면 수요의 확대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 산업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하여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 평가는 해당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를 거쳐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항목으로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오가닉마트는 다양한 유기농 커피를 비롯해 유기농 올리브유, 해라기씨유, 호박씨유 등 수입 유기농 가공식품과 국내에서 생산하는 유기농 고추장, 된장 등 여러 유기농 식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오가닉마트 관계자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식품 분야 커피 부문 우수 업체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고 동시에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다양한 유기농 가공식품을 공급하며 빠른 배송이나 컴플레인에 대한 만족스러운 대처 등 고객 중심의 업체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yh1612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