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DB생명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 대상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과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콘텐츠 경쟁력 지수와 소통지수 등을 토대로 전문 평가 위원과 고객 패널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이번 평가에서 대표 브랜드인 '백년친구' 및 캐릭터 '우리두리'를 활용한 콘텐츠 독창성과 차별성, 고객 참여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사회적으로 관심도가 높아지는 ESG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에 큰 호응을 얻었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작년에 이어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DB생명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 대상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과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DB생명] 2024.11.1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