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와 멜로우 다운, 스타일과 보온성 강조
RDS 인증 충전재 사용, 가치 소비 반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휠라 키즈(FILA KIDS)가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31일 휠라는 이번 컬렉션이 방한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글로우(GLOW) 다운'과 '멜로우(MELLOW) 다운'을 중심으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하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휠라키즈_글로우다운. [사진=휠라 제공] |
'글로우 다운'은 글로시한 소재감과 실버, 블랙, 블로썸 색상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게임의 플레이어 무드를 반영한 실버 컬러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실루엣을 제공한다.
'멜로우 다운'은 파스텔톤의 마시멜로우 느낌을 살린 디자인으로, 여아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스카이블루, 크림, 옐로우 색상으로 출시되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컬렉션은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치 소비 트렌드도 반영했다.
휠라 키즈는 '글로우 다운'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메인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휠라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과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감으로 트렌디함은 물론 보온성,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휠라 키즈 아우터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