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13일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대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혜택으로는 신세계상품권, 첫 구매 쿠폰, 선착순 특가보장 쿠폰 등이 있다.
[사진= 매일헬스뉴트리션] |
부모님 근육 및 관절, 장 건강을 위한 효(孝) 선물세트와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멘탈케어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효(孝) 선물세트는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셀렉스 골든밀크', '셀렉스 썬화이버 구아검 프리바이오틱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오스트라라이프(AUSTRALIFE)'는 호주 산양유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오스트라라이프는 소화 흡수에 좋은 산양유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배합한 제품이다.
또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 '셀렉스 골든밀크'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단독 상품으로 6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부모님의 근육, 관절, 장 건강까지 토탈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알뜰 선물 구매 기회를 잘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으며 지난 2021년 매일유업에서 분사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고객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