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빔, 7월 20일과 8월 17일 양양 리버티와 서피비치에서 '하조데이즈(Hajodaze)' 개최
SCR(Seoul Community Radio)과 협업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연례 행사
독보적인 아티스트 라인업, 티셔츠 워크샵, 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국내 대표 하이볼 브랜드 짐빔이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리버티와 서피 비치에서 페스티벌 '하조데이즈(Hajodaze)'를 7월 20일과 8월 17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다.
짐빔, '하조데이즈(Hajodaze)' |
이번 페스티벌은 짐빔이 언더그라운드 라디오 플랫폼 'Seoul Community Radio(이하 SCR)'와 함께 2022년부터 진행해온 브랜드 행사로,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다.
하조데이즈는 '하조대'와 'Summer Haze'의 합성어로, 매년 여름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하조대 해변의 바이브를 담아낸다.
7월 행사에는 2024년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 'Flowdan(플로우단)', 유명 래퍼 'Uneducated Kid(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 독보적인 아티스트 라인업이 참여해 하조데이즈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하조데이즈는 작년 3월 글로벌 라디오 채널 'Apple Music 1'에 2022년 하조데이즈 DJ 믹스 하이라이트를 8시간 동안 방송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이 행사는 독보적인 아티스트 음악, 유명한 업장 음식과 짐빔 하이볼의 조화, 티셔츠 워크샵, 포토부스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며, 이를 짐빔과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행사장 곳곳에는 짐빔 바가 설치되어 다양한 맛의 짐빔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행사 시그니처 메뉴인 '짐빔 하조데이즈 하이볼'을 포함한 다양한 하이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근 식음료 업장들과의 협업을 통해 짐빔 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페스티벌에서는 '티셔츠 워크샵'도 열리며, 참여자들은 흰색 무지 티셔츠에 유명 일러스트레이션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로고를 직접 프린팅 해볼 수 있다.
한편, 짐빔은 '데이즈' 행사의 일환으로 작년 5월과 올해 3월 '찜질방데이즈'를 두 차례 진행해 큰 인기를 끌었다. 찜질방데이즈는 찜질방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일렉트로닉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독특한 이벤트로, 입장 티켓은 1분 만에 매진되었으며 관련 영상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3300만회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하조데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짐빔이 운영하는 하조데이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