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이사 김재욱)은 이날부터 2일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대한척추외과학회 춘계 학술대회(The 41th International of Korea Society of Spine Surgery, 이하 'KSSS 2024')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KSSS 2024는 대한척추외과학회를 중심으로 국내 40여 개 기업, 척추분야 수술 전문의, 정형외과 의료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통찰력을 교류하는 국내 최대 규모 학술대회다.
이 회사는 다년간 독자적인 신제품 개발·투자, 노력을 통해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추간체고정용 임플란트 제품군 추간체고정유합용 나사못(Pedicle Screw), 추간체고정유합용 보형재(Cage), 수입 판매용 임플란트 제품 경추인공디스크(ADR), Chiron, Chiron XT, PEEK PLIF Cage, Archon TLIF Cage, Marlin Cervical Cage, Comet 3D PLIF Cage, Baguera-C 등이다.
솔고바이오의 척추 임플란트 제품군은 신경외과 임플란트 시장 진입에 필수적인 수술 방법, 방향에 구애받지 않는 풀시스템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솔고바이오 관계자는 "자사는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의 수술법이 다양해져 의사들이 원하는 모든 수술법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미국, 글로벌 시장의 매출 확대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