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100만 유튜버 미미미누와 교육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이 다음달 25일 강원 동해시를 찾아와 진로진학 특강을 갖는다.
동해시 진로진학 특강 포스터.[사진=동해시청] 2024.04.30 onemoregive@newspim.com |
30일 동해시에 따르면 'SKY 로드맵'의 저자이자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MBC '공부가 머니?'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대한민국 대표 교육전문가인 이병훈 소장은 내신수능 과목별 학습전략과 입시 대응전략을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또 5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입시 분야에 재미와 위로를 전하는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 130만을 달성, MZ 수험생들의 아이돌 '미미미누'는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꿈과 미래‧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이 특강은 다음달 25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며, 다음달 1일부터 동해시청소년시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이용빈 체육교육과장은 "교육정책 개편 기조 속에서 입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진로 진학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학생들의 학습의욕 고취는 물론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