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을 살리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주셔서 감사"
[군포=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군포시는 하은호 시장이 지난 2일 설을 맞아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지역내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물품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 [사진=군포시] 2024.02.06 |
시에 따르면 하 시장은 먼저 군포역전시장을 찾아 KB국민은행 후원으로 NGO 단체인 (사)기아대책이 주관한 '설 맞이 전통시장 사랑 나눔 사업' 물품전달식에도 참석했다.
이 행사는 전년도 설 부터 2년째 추진하고 있는 KB국민은행과 (사)희망친구 기아대책의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군포역전시장에서 구입한 물품을 전달한다.
하은호 시장은 "군포시 전통시장을 살리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하 시장은 군포역전시장과 산본시장의 점포를 돌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매해 지역내 아동·청소년복지시설 5곳에 전달했다.
설 맞이 전통시장 방문 단체사진. [사진=군포시] 2024.02.06 |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