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손수 만든 공예품·미술작품 등 전시
한해 동안 수련한 재능 마음껏 펼치는 시간
[동두천=뉴스핌] 최환금 기자 =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는 동두천시 평생학습관 한울림 공연장에서 '2023년 동두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는 '2023년 동두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 발표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사진=동두천시] 2023.12.04 atbodo@newspim.com |
이번 발표회는 지역 14곳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이용 아동 등이 참여했으며 아이들이 손수 만든 공예품과 미술작품 등을 전시했다. 또한 전시와 더불어 연주, 댄스, 태권도 등 아이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동두천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박선영 회장은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아이들이 자긍심도 많이 고취되고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라며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차다. 앞으로도 미래의 희망인 아동, 청소년들의 바른 인격 형성을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리며 소감을 전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연합 발표회로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간 협력과 소통의 장으로 아동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