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가전 브랜드 스메그와 글로벌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이태리 스타일 가전 브랜드 스메그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메그 FAB28 코라콜라 클래식'을 새롭게 출시했다.
![]() |
스메그 FAB28 코라콜라 클래식 |
'FAB28 코라콜라 클래식'은 두 브랜드를 나타내는 클래식, 아이코닉함을 드러내는 동시에, 'Let's Have a Coke!'라는 슬로건과 함께 단순히 음료를 마시는 행위 이상으로 일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행복한 시간을 이야기한다.
인간이 느끼는 심미성을 극대화하여 철저히 계산된 스메그의 곡선 디자인에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레드, 화이트 컬러 조합, 상징적인 디테일들이 반영되어 코카콜라 마니아뿐만 아니라 남들과는 다른 인테리어를 꿈꾸는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FAB28 코라콜라 클래식'은 스메그 특유의 본질에 집중한 설계로 정전이 되더라도 최대 24시간까지 냉기를 유지하며, 보관하는 식품이나 음료에 따라 선반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0도에 가까운 온도를 유지하며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슈퍼 콜드 서랍', 습도 조절이 가능하여 수분손실을 최소화하는 야채/과일 서랍 등 콤팩트한 사이즈에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같은 음료나 주류, 얼음을 보관하여 홈바 냉장고로 사용하거나, 다이어트 건강식, 아이 이유식 전용 냉장고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메그와 코카콜라의 콜라보로 완성된 'FAB28 코라콜라 클래식'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