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핌] 문미선 기자 = 제주개발공사가 국민 참여 경영혁신 추진을 위해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국민혁신 패널을 모집한다.
제주도개발공사(이하 JPDC)는 도민과 고객의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수렴하여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경영 추진을 위해 오는 12월 2일까지 '제2기 JPDC 국민혁신 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개발공사 전경. 2022.11.21 mmspress@newspim.com |
모집분야는 ESG, 지역경제, 민간협력, 혁신경영 등 4대 분야로 저변 확대를 위해 작년보다 선발인원을 2배 확대해 8명을 뽑는다.
신청 대상은 제주개발공사 사업에 관심이 있고 혁신 패널 활동에 열정과 의지가 있는 만19세 이상(공고일 기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공사 홈페이지내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위촉 될 경우 공사와 관련된 다양한 의견 개진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혁신 활동에 1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JPDC는 지난해 말 기존 전문 위원으로 구성해 운영하던 열린혁신 위원회를 전문가패널과 국민혁신 패널로 구성된 주민참여혁신단으로 개선하고 패널들의 의견을 종합해 공사 혁신계획에 반영하고 있다.
김정학 JPDC 사장은 "도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기위해 작년부터 국민혁신 패널을 모집하고 있다."며, "공사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제주도의 발전을 위해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들을 국민혁신 패널들과 함께 앞으로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mmspre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