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네이버페이 쿠폰 지급…추첨 통해 경품 등 제공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WOORI 외화예금'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외화예금은 '해외로 외화적립예금'과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이다. 이벤트 기간 해당 외화예금 가입 시 환율 우대 80%가 적용된다.
미화 10달러 이상 금액으로 신규 가입하고 3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상당 네이버페이 쿠폰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2명)과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5명) 등을 제공한다.
'해외로 외화적립예금' 은 가입 시점부터 6개월 단위로 이자가 복리 계산되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2개월 이상이나 금리 회전주기가 6개월이므로 중도 해지하더라도 회전기일 전일까지 약정금리가 지급되는 장점이 있다.
'우리 더(The)달러 외화적립예금'은 목표환율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환율 도달 시 문자로 안내를 받고 원하는 시점에 추가 납입이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입금 건별로 중도인출도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달러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외환거래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2022.10.3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