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2개 항목에 차량 무상 점검 및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AXA손해보험은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AXA손해보험] 이은혜 기자 = 2022.07.12 chesed71@newspim.com |
악사손보는 올해 차량 점검 대상을 수입차 보유 고객으로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전기차 및 수소 전기차를 제외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은 누구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오일류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 교체, 에어컨 가스 완충 등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SK스피드메이트 직영점(국산차 보유 고객)과 SK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 매장(수입차 보유 고객)에서 제공된다.
또, 점검기간 동안 국산차 보유 고객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에어컨·히터 필터와 와이퍼 교체 시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컨 가스 완충 및 타이어 교체 시 각각 30%, 20% 할인을 진행한다. 수입차 보유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관련 고지는 악사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실시했다"며 "악사손보는 차량 고장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