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톡 내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2월 6일 이후 게임 재화 '500스타'가 제공된다.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사진 = 카카오게임즈] 2020.01.22 giveit90@newspim.com |
더불어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2월 1일부터 2주년 기념일인 2월 6일까지, 밴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2주년 카운트다운' 메모리얼 영상을 매일 하나씩 공개하며 지난 2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최고의 리듬게임 실력자를 결정하기 위한 '걸파컵 in Seoul' 대회를 예고했다. 2월 6일부터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중 오프라인 본선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