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뉴스핌] 오경진 기자 = 웨딩 컨셉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MERBLISS)'는 7일 자사 제품인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가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시티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4가지의 식물성오일이 함유돼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주며, 입술의 온도에 따라 발색되는 지속력 좋은 틴트의 역할도 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일명 틴트립밤으로 불리며 온라인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을 맞이해 촉촉한 립스틱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촉촉하고 지속력이 오래가는 멀티립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 이라며 "아시아지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멀블리스의 시티홀릭립루즈글로우가 앞으로 올리브영에 입점해 한국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한 당 브랜드의 발전도 기대가 된다" 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해 더 발전하는 멀블리스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멀블리스는 올인원쿠션인 웨딩멀티커버쿠션과 웨딩드레스팩으로 아시아지역 뿐 아니라 국내 SNS와 온라인 매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으며,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