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신화가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신화는 1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들은 오는 28일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화는 앞서 공개된 컴백 티저 포스터와 앨범 컨셉 포토를 통해 신화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한 데 이어 단체컷에서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몽환적인 느낌을 선보였다. 특히 사진 속 멤버들은 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콘셉트로 변신했다.
신화가 2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신화컴퍼니] |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의 타이틀곡은 ‘Kiss Me Like That’으로 밝혀졌다. 새 앨범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The Air’, ‘LEVEL’, ‘HERE I COME’, ‘L.U.V’, ‘떠나가지 마요’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신화의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함께 했으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는 등 신화의 20주년 스페셜 앨범에 완성도를 더했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 신화의 단체컷과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며 “신화 멤버들 모두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을 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