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한 '복면가왕'에서 '사슴' 정체 디셈버 DK·'토르' 정체 손준호·'달아' 오마이걸 효정·'제임스딘' 신유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
'복면가왕' 호빵왕자 3연승 정체는 환희?…'사슴' 디셈버 DK·'토르' 손준호·'달아' 오마이걸 효정·'제임스딘' 신유 (종합)
[뉴스핌=최원진 기자] '복면가왕'에서 '호빵왕자'가 다시 한 번 가왕에 올랐고 복면가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12일 방송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가왕 '호빵왕자'의 연승을 막기 위해 나온 복면가수들의 2라운드가 전파를 탔다.
2라운드 첫번째 대결은 제임스딘과 토르였다. 제임스딘은 애절함이 느껴지는 감성과 보이스로 청중을 사로잡았지만 토르에 패했다. 제임스딘 정체는 데뷔 10년차 트로트 가수 신유였다.
두 번째 대결은 달아와 사슴이 맞붙었다. 달아는 성시경 '희재'를 선곡해 순수한 감성이 묻어나는 무대를 보여줬다. 사슴은 다음 라운드에 진출, 달아의 정체는 걸그룹 오마이걸 리더 효정이었다.
3라운드 무대는 토르, 사슴이 꾸몄다. 토르는 묵직한 목소리로 웅장한 뮤지컬 곡을 불렀다. 사슴은 힘이 넘치는 락보컬과 함께 화려한 기교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슴이 56 대 43으로 가왕전에 진출했고 토르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손준호였다.
제 49대 복면가왕은 '호빵왕자'였다. 다시 한 번 가왕 자리를 지킨 것이다. '호빵왕자'는 가수 환희로 추정되고 있다. 사슴 정체는 디셈버 보컬 DK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