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베 익스클루 콜라보레이션·24시간 달콤한 의리특가 등 이벤트 '풍성'
[뉴스핌=전지현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14일까지 남자친구, 직장동료, 가족, 친구 등 솔로, 커플 구분 없이 지인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 의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옥션> |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가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상황별 인기 아이템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 단독으로 선보이는 ‘포포베 익스클루 초콜릿 선물세트’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포포베 프리미엄 라인의 시즌별 한정수량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포포베 익스클루 열쇠고리는 ‘초코핑크, 핑크러브, 민트러브’ 3종류로 구성되며, 밀크 초콜릿(3개입)과 함께 배송된다. 3개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
사랑하는 남자친구, 남편을 위한 ‘남친별 초콜릿 취향’에서는 리더, 마초, 코미디언, 로맨티스트형으로 각 개성에 맞는 휘태커스, 토블론, 엠앤엠즈, 키세스 등 브랜드 인기상품을 소개한다. 데이트가 없는 솔로를 위해 매일 오후 6시 ‘e쿠폰’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7일은 우유식빵, 8일 아메리카노 등을 마련한다.
이밖에 우정을 쌓는 남자사람에게 초콜릿을 전하려는 이들을 위한 일명 ‘의리초콜릿’도 준비했다. ‘24시간 달콤한 의리특가’를 통해 데일리 특가상품을 매일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214명)에게는 립스틱(에스티로더 엔비 러스터 립스틱 프리티 쇼킹, 프리티 럭키 중 랜덤 당첨)을 증정한다. 초콜릿 카테고리 전용 10% 쿠폰도 제공한다.
김자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밸런타인데이에 남자친구뿐만 아니라 직장동료, 가족 등 지인 누구에게나 초콜릿을 부담 없이 주고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하지만 서로가 재치 있게 즐길 수 있는 이색상품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