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
[뉴스핌=함지현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상반기 결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
<사진=ABC마트> |
ABC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할인품목에는 올 여름 신상품들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호킨스 등 제품들이 대부분 포함된다. 품목에 따라 여성화는 최대 50%, 스포츠화는 최대 40%, 샌들은 최대 30%까지 할인율을 적용한다.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상반기 결산세일’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0일까지 자신의 SNS 채널에 ABC마트의 상반기 결산세일 소식을 공유하고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1일권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 행사와 함께 단독 유통브랜드 스페리(Sperry)와 써코니(Saucony)의 특별기획전도 실시한다.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는 ‘2016 썸머 스페리 캠페인’이라는 주제로 20%부터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며, 러닝화 브랜드 써코니는 ‘써코니 재즈 페스티벌’ 기획전을 실시해 써코니의 ‘재즈’시리즈 제품을 30%부터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상반기 동안 ABC마트를 찾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상반기 결산세일 기간을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마음에만 담아뒀던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