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까지 신청…'방콕의 재발견' 테마로 8월달 열려
[뉴스핌=한태희 기자] 하나투어는 '2016년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2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관광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투어챌린저를 열고 있다. 이를 고등학생으로까지 확대한 게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이다.
'방콕의 재발견'을 테마로 열리는 이번 투어챌린저 하이스쿨 2기는 오는 8월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이어진다.
![]() |
| <사진=하나투어> |
학생 4명과 교사 1명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30명 내외의 팀 단위 참가자는 국내 여행 실무 교육 참가 및 태국 방콕지역 탐방의 기회를 얻게 된다. 또 하나투어 입사 지원 시 (공채/인턴) 서류 전형 면제, 하나투어 관련 대내. 외 활동 참여 기회 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이상진 하나투어 CSR팀장은 "투어챌린저 하이스쿨이 미래 관광인의 꿈을 꾸는 고등학생들에게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국내는 물론 태국 방콕지역의 다채로운 미션활동을 통해 관광산업을 이해하고 자신의 비전을 그릴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나 하나투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하나되는 지구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수익 일부를 적립해 '투어챌린저', '희망여행 프로젝트', '글로벌프렌즈', '희망봉사단'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한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