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첫 화장 그대로 광채와 보습감을 유지해 주는 에센셜 크림 파운데이션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EX’를 출시했다.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EX’는 특허 받은 ‘메탈 플레이트’를 쿠션 위에 더한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제품에 적용된 ‘메탈 플레이트’는 공기에 노출돼 쉽게 건조되고 퍼프와 맞닿아 오염 위험이 있던 기존 쿠션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사용 하는 내내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하며 항균 효과를 줘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핵심 성분인 ‘스킨 셀 피그먼트™’는 건강한 피부의 세포 구조와 유사한 육각형 결정 구조를 가진 파우더로, 발림성이 우수해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며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또한 어린 피부처럼 보이게 하는 단파장(푸른빛)을 반사하는 ‘조명판 파우더’를 함유해, 24시간 이상 다크닝 없이 볼륨감 있게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2/25120223511821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