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페리노는 신제품 방수자켓 '버빙카 자켓'과 '다나스 자켓'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버빙카 자켓은 투습과 방수, 발수 기능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3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격렬한 산악 활동이나 갑작스런 기후변화의 대처에도 매우 유용하다. 전체적인 봉제선에 심실링 처리와 방수지퍼를 사용해 방수기능을 증대시켰다. 또한, 후드의 탈 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소매부분에는 벨크로 테이프를 사용해 사이즈 조절에 편리하다. 컬러는 레드, 블루, 블랙 총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3만8000원이다.
다나스 자켓은 투습과 방수가 뛰어난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활동이 용이하다. 산악 활동, 암벽 등반 등 엑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전체 심실링 처리와 방수지퍼를 사용해 방수성을 증대시켰으며 자켓의 등판에는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투습성을 향상시켰다. 컬러는 네이비, 블루, 레드 총 세 가지로 출시된됐으며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페리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페리노 자켓은 이탈리안 정통 아웃도어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매우 유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