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헬시플레저를 지향하는 리빙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Living Creator)가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과 함께한 '겨울특집: 민생 지원 프로젝트' 식품 보관 밀폐 용기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다회용 실리콘 지퍼 백 '지켜백' 5종은 오픈 당일 낱개 기준 1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나흘간 누적 판매량은 1.9만 개를 넘겼다. 프리미엄 안전 소재와 디자인, 사용자 편의 디테일을 갖춘 제품력에 최대 68.1% 할인 혜택이 더해지며 자사몰 일 방문자 수가 평소 대비 30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이번 협업에서 리빙크리에이터는 '푸쉬락', '지켜텐', '지켜팟', '지켜백'을 브랜드 사상 최대 할인 조건으로 선보였다. 프로모션 제품군은 백금 실리콘 소재로 간편 조리 기능을 강화한 밀폐 용기 '푸쉬락'과 다회용 지퍼 백 '지켜백',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포스코 생산 304J1 스테인리스 용기 '지켜텐', 플라스틱 대체 신소재 '에스텐'을 적용한 '지켜팟' 등 국내 생산·안전 소재 기반의 핵심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1인 가구를 중심으로 간편 조리·식단 관리 수요가 늘어난 흐름에 맞춰 다양한 용량과 세트 구성의 할인 패키지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의 불편 해결에 집중하는 리빙크리에이터의 브랜드 철학과 소비자 입장을 대변하는 '네고왕'의 기획 의도가 맞물려 성사됐다. 합리적 가격으로 진입 장벽을 낮춰 더 많은 소비자가 '혁신적인 살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이며, 특히 간편 조리, 식단 관리, 환경 소비를 추구하는 최근 2030 세대 트렌드를 타고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 진행자 김원훈은 리빙크리에이터 제품으로 즉석 라면을 끓이고 고구마를 찌는 등 실사용 성능과 편의성을 직접 점검했다. 특히 실리콘 다회용기 '지켜백'은 김원훈의 현장 요청으로 추가 네고가 이루어졌으며, 리빙크리에이터는 일회용 지퍼 백을 대체하는 지속 가능한 제품이자 브랜드 성장의 초석이 된 '지켜백'의 의미를 고려해 파격적인 할인 조건을 확정했다.
성원중 리빙크리에이터 대표는 "리빙크리에이터는 '만드는 쪽의 논리'보다 '쓰는 사람의 불편 해소'에 집중해 성장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네고왕' 민생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리빙크리에이터의 즐거운 혁신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리빙크리에이터 공식 홈페이지(자사몰)에서 단독 진행되며, 제품별 상세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