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에이징 특강, 중장년층 공략"
"50+ 세대 외모 관리 열풍"
"지역사회 학습 프로그램 추진"
[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원광디지털대는 이달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
강의를 진행하는 원광디지털대 한방미용예술학과 김현숙 교수.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
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으로,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계발에 관심 있는 중장년층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의는 한방미용예술학과 김현숙 교수가 맡아 50+ 세대가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아름다운 자기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주차별로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외모의 가치▲건강하고 아름다운 외모 관리 방법▲웰에이징과 액티브 시니어의 특징▲50+ 세대를 위한 미용 창업·창직 아이템 등을 주제로 다룬다.
원광디지털대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중장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용 학습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윤철 총장은 "50+ 세대가 삶을 더욱 풍요롭고 건강하게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이번 뷰티 코칭 특강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