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파우더향·딸기향' 신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 체감 접점 확대 본격화
쿠팡 로켓배송 통해 공식 판매 시작,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여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에이드코리아 컴퍼니㈜의 키즈 전문 브랜드 포멀비 키즈(Formal Bee Kids)가 '3in1 올인원 워시' 신제품 2종 출시와 함께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4일까지 서울 및 경기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와 디지털 미디어 광고를 통해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상 속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 |
[사진=포멀비 키즈] |
이번 광고 캠페인은 실제 제품 사용자의 생활 동선에 밀접한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매체로 활용해 브랜드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노출함으로써 소비자 인식 제고와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기획되었다.
아울러, 포멀비 키즈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3in1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리뷰어에게는 제주도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포멀비 키즈의 '3in1 올인원 워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기능을 하나로 담은 제품으로, 매일 여러 차례 목욕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실용성과 순한 사용감을 갖춘 클렌징 솔루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베이비파우더향'과 '딸기향'은 기존 사과향, 복숭아향에 이어 추가된 신제품으로, 취향과 사용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쿠팡을 통해 공식 판매되고 있으며,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전국 대형마트 및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포멀비 키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노출을 넘어, 육아 중인 부모와 더욱 가까운 생활 동선에서 소통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하루를 더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키워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멀비 키즈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와 함께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다. 포멀비 키즈 제품은 쿠팡, 지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몰은 물론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유통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