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의 기업용 라인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이 올여름 디카페인 가향 커피 '아마레티 디카페나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 |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 '아마레티 디카페나토' 이미지 [사진=네스프레소] |
이번 신제품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이 선보이는 최초의 디카페인 가향 커피다. 최근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아지고 있는 디카페인과 가향 커피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출시됐다. 가향 커피는 커피 입문자는 물론, 새로운 풍미와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로 각광받고 있다.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여름철, 집중과 리프레시가 필요한 오피스 공간은 물론, 프리미엄 커피 경험이 중요한 호텔·레스토랑·카페 등 업장에서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커피 메뉴 옵션을 제안한다.
'아마레티 디카페나토'는 라이트 로스팅한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원두를 베이스로 하여 과일향과 산뜻한 산미를 중심으로 한 아로마가 특징이다. 여기에 별도로 로스팅한 브라질산 원두를 소량 블렌딩하여 묵직한 바디감을 더했다. 아몬드 풍미가 인상적인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아마레티 비스킷 향이 조화를 이루어 부드럽고 고소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화학 물질 없이 오직 천연공정 '워터 프로세스(Water Process) 디카페인 공법'을 통해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기 좋은 '아마레티 디카페나토'는 특히 우유와 함께할 때 아몬드와 바닐라 노트가 더욱 풍부하게 살아나며, 아이스 음료로 즐기면 커피 본연의 향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추천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에서 특별한 칵테일 레시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