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바디필로우, 경추심 배게 출시
2025년 코스닥 상장목표로 IPO 추진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인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의 수면 전문 브랜드 '누잠'이 신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숙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지난 1월 출시한 누잠 '사계절 바디필로우', '경추심 배게' 신제품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사계절 바디필로우'는 인체 곡선을 따라 밀착되는 S자 바나나 라인 설계를 적용해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친환경 자연 생분해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충전재는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기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누잠 토퍼 매트리스. [사진=와이즈플래닛컴퍼니] |
'경추심 배게'는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곡선 디자인이 적용된 경추심이 목과 머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플랙서블 화이버 충전재가 개별 두상에 맞춰 부드럽게 감싸줘 숙면을 돕는다. 또한, 고밀도 알러지 프리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누잠은 '어디서든, 누구나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누린다'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수면 전문 브랜드다. 단순한 침구 브랜드를 넘어, 생활 공간과 환경을 고려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불편한 침대를 간편하게 해결하는 '토퍼 매트리스' ▲좁은 공간에서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 '더블업 매트리스' 등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수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네이버 쇼핑 '토퍼'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 리뷰 많은 순 1위, 카테고리 브랜드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 누잠 브랜드 리더는 "누잠은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한 잠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종합 수면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13년 4월 디지털마케팅 사업으로 출발해 탁월한 전략과 퍼포먼스 역량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을 이어왔다. 2018년부터는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진출해 ▲필터 샤워기 영역 1위 브랜드인 '닥터피엘' ▲토퍼 매트리스 영역 1위 브랜드인 '누잠'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레놀' ▲소형 가전 브랜드 '시티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25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IPO(기업공개)를 추진하고 있으며, 주관사는 대신증권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