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트스터디게임즈가 개발한 수집형 턴제 RPG '몬스터슈퍼리그'가 시즌 한정 스타몬 '겨울밤의 환상 캔드라'를 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몬은 기존 3성 스타몬 '캔드라'가 5성으로 재탄생한 것으로, 여러 상위 콘텐츠 공략에 유용한 스킬을 갖추었다.
'겨울밤의 환상 캔드라와 별빛 축제'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캔드라의 변신 이유와 별빛 축제 준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만으로도 '겨울밤의 환상 캔드라'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몬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별의 축복' 이벤트도 추진된다. 에너지 수량에 따라 버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포인트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원하는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초보 유저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한 보상을 통해 풍족한 게임 플레이를 누릴 수 있다.
[사진=스마트스터디게임즈] |
한편, 유저 편의를 위해 스타몬 보관소 내 검색 기능과 빙고 이벤트 시스템이 개선된다. 이를 통해 접속 시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스터디게임즈 이동진 대표는 "2025년에는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찾아올 것"이라며 유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몬스터슈퍼리그'의 12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