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락앤락이 2024년 하반기 '락페스타'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락앤락] |
락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다. 1000여 개의 생활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락페스타는 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가을 나들이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슬림 도시락'과 '슬로 2in1 위드텀블러'를 비롯해 김장철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치통 원핸들', '미니 김치냉장고'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프리저핏', '산리오 캐릭터즈 텀블러',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과 더불어 최근 라인업을 강화한 '메트로 카페',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한데 담은 '레인지프라이어' 등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 신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페스타 기간 중 금·토·일 주말 동안,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며 "락앤락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