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노랑풍선은 예비부부를 위한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올해 9월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200만 원 상당의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1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 미주/휴양지, 유럽 등 지역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발리, 칸쿤, 푸켓, 하와이 등 온라인 전용 신규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최고급 리조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5일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VIP 샌딩 서비스 ▲리뷰 작성 시 플로팅 조식(발리) ▲포시즌 호텔 예약 시 백화점 상품권 지급(팀당/10만원) ▲반얀트리 풀빌라 예약 시 플로팅 조식 ▲킴톤 킷탈레 풀빌라 예약 시 리조트 석식 ▲와이키키 푸드홀 식사권 ▲팀당 10만 원 즉시 할인 ▲핵심 투어 3종 추가 시 1+1 및 더블쿼드 무료 진행 ▲뮤지엄패스 2일권 ▲열차 1등석 업그레이드 ▲피렌체 더 몰 아울렛 왕복 셔틀버스 ▲프라하 블타바강 유람선 티켓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10GB 유심(팀당 2개) 제공 등 각 리조트 및 지역에 따라 제공되는 풍성한 특전까지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은 신혼부부들에게 로맨틱한 허니문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트래블쇼 박람회'에 참가해 부스에서 다양한 여행상품을 상담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허니문 상품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여행용 화장품 키트 9종을 증정하며 현장 결제 고객 3명에게는 최대 600만 원 상당의 몰디브, 칸쿤, 푸켓 지역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발리, 푸켓, 카오락, 코사무이 지역 상품을 예약한 신혼부부에게는 와인 1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적립금, 포인트, 등급 업그레이드, 화장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