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포 아미노산 총 5100mg 함유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일동후디스는 피로 회복과 근육 유지에 필요한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뮨 아미노포텐은 유당불내증과 소화 불량의 이유로 단백질 제품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고함량 아미노산 보충 제품이다.
필수아미노산 3600mg, 비필수아미노산 1500mg 배합으로 총 5100mg을 함유해 하루 2포로도 고함량 아미노산을 보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사진= 일동후디스] |
아미노산은 단백질의 최소 단위로 섭취 시 별도의 분해 과정이 필요 없어 체내에 빠른 흡수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는 이런 아미노산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필수아미노산 중 근육 합성 및 손실 방지에 효과적인 BCAA(류신, 발린, 이소류신)를 최적의 비율인 2대 1대 1로 맞췄다.
또 섭취하기 편한 워터 젤 제형으로 만들었고 주머니에서 바로 꺼내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생산했다.
이 외에도 최근 확산하는 제로 트렌드를 반영해 설탕·당류, 지방, 카페인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파인애플 맛으로 아미노산 특유의 비리고 쓴맛이 없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아미노포텐은 물 없이도 맛있고 빠르게 고함량의 아미노산을 보충할 수 있어 고강도 운동 중 체력이 급격히 저하된 순간에 신속한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외에도 더욱 다양한 상황과 니즈에 맞는 아미노산 보충제를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