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는 전날 신제품 '뷰센 울트라 칫솔'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출시 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보다 신제품 '뷰센 울트라 칫솔'은 칫솔 모가 500가닥 더 많은 2700모로 단단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삼중 식모 패턴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오스템파마 구강건강연구소는 한국인의 구강 구조에 맞게, 칫솔 헤드 안쪽부터 바깥 방향으로 '소프트모-하드모-소프트모' 삼중 패턴으로 '뷰센 울트라 칫솔'을 설계했다. 잇몸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은 강화하여 치주질환 및 충치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하드모는 99.9% 수준으로 세균류와 곰팡이 서식을 방지할 수 있는 은이온(Silver Ion) 항균모다.
또한 치아 표면에 칫솔 모가 닿는 '굴곡 강도'는 오스템파마 기존 제품 대비 8% 증가해 치아 표면에 칫솔 모가 더 밀착된 상태로 양치할 수 있어 치아 표면의 치태 제거 성능이 뛰어나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칫솔 모를 더 많이 심어 그만큼 칫솔 헤드도 커졌기 때문에 칫솔 손잡이도 더 길게 만들어 밸런스를 맞추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완성했다"며 "한 번에 좀 더 넓은 면적을 힘 있게 양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선택지로 '뷰센 울트라 칫솔'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오는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 간, 자사몰 '오스템 뷰센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뷰센 울트라 칫솔 12개입 제품을 1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미니 치약(40g) 4종으로 구성된 표랑이 '오스템 미니 버라이어티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