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연차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서 대규모 '갸루 위크 캠페인'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10연차씩 총 80연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갸루 산책 캠페인'을 통해 하루 두 번 캐릭터와 산책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5일까지는 'TP 소비 1/2 캠페인'이 열려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TP 소비량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이 외에도 '데일리 레이스 도전 횟수 증량 캠페인', '친밀도 획득량 UP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신규 콘텐츠로는 육성 캐릭터 '[블루・터뷸런스] 마치카네 탄호이저'와 '[레드 핫☆리더] 사쿠라 바쿠신 오'가 추가됐다. 이들은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 '신산 귀모!? 봄 축제! 열혈 술래잡기 피구'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특별한 의상을 선보인다.
또한, 서포트 카드 2종 'SSR [미션 『마음의 영양 보급』] 미호노 부르봉'과 'SSR [지금, 앵화난만] 사쿠라 로렐'이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