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전자악기 오타마톤이 공식 스토어의 오픈 1주년을 맞아 '생일선물타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생일선물타오'는 뻔뻔하고 재밌는 오타마톤에게 생일선물을 보내주면 선물 확인 후 더 특별한 선물을 돌려주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총 3가지로 나뉜다. 먼저, 오타마톤 스토어 생일 축하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나 유튜브, 틱톡에 올린 축하 영상 링크를 남길 수 있다.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오타마톤, #생일선물타오, #오타마톤선물 등의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오타마톤 생일 축하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마지막으로는 오타마톤 사무실에 실물 선물을 발송할 수도 있다.
재미있고 특별한 선물을 업로드 및 발송한 참여자 중 1등부터 4등까지 총 34명을 뽑아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1등 상품으로는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 커스텀 오타마톤 디럭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생일파티 기간 동안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도 제공한다.
한편 (주)하미글로벌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오타마톤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가진, 간단한 연주가 가능한 전자악기다. 연주악기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장난감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생일 등 특별한 날에 재밌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개인 사용 및 취향에 따라 스탠다드, 유니콘 또는 스위츠 등의 타입과 디자인을 선택 가능하다. 하미글로벌은 오타마톤 신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도 직접 판매하며 오타마톤 세계화를 진행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