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시몬스는 업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넘버원(No.1)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에 따르면 회사는 2023년 매출 3138억원을 달성, 지난 1992년 창립 이래 역대 최대 매출을 올리며 업계 1위로 올라섰다.
시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내달 23일까지 매트리스·프레임·룸퍼니처 23개 품목을 대상으로 23%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추가 옵션 적용 시 할인폭은 최대 35%까지 커진다.
소비자들은 '국민 혼수침대'이자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 및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를 파격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갖게 된다.
구체적으로 시몬스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 엘리너·바바라·길버트 등 매트리스 5종을 포함해 라비에·르토·바이아 등 프레임 10종, 그리고 로피 협탁과 토빈 테이블 등 룸퍼니처 8종 등 총 23개 품목에 대해 기본 가격 할인 23%는 물론 매장 별 얼리버드 배송 등 추가 옵션 선택 시 최대 35% 할인한다. 매트리스부터 프레임, 침구 등까지 침실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23개 모델 외 다른 품목들을 대상으로도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 최대 20% 이상 할인을 비롯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침구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과 룸퍼니처, 침구류 30% 이상 할인 ▲구매 금액 별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이다.
특히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넘버원 프로모션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프로모션들을 진행 중이다.
우선, 시몬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해 캐시백과 선물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 원의 캐시백을 선사한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을 통해서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매장을 방문,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이밖에도,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도 진행돼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된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아울러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