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비스트로 피자가 지난 15일 새롭게 신메뉴를 선보였다.
비스트로 피자는 평소 흑미도우를 통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가성비를 넘어선 가심비를 사로잡는 메뉴 구성으로 정평이 나있다.
맛을 넘어 창의성까지 겸비한 신메뉴 '치폴레미트 피자'와 '치즈오븐김치볶음밥'은 풍부한 재료와 독특한 조합으로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치폴레미트 피자'는 세가지 고기(폴드포크, 불고기, 직화석쇠불고기)를 중심으로 꽉찬 토핑에 매콤한 치폴레소스로 극대화된 풍미가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선보인 '치즈오븐김치볶음밥'은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김치가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이 퍼져나간다. 피자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며, 다채로운 메뉴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가고 있다
비스트로 피자 관계자는 "평소 맛도 맛이지만 항상 고객의 니즈에초점을 맞춰 신메뉴 개발을 진행하는데, 특히 이번 두 메뉴 모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4/15 ~ 4/30까지 신메뉴 주문시 '치즈오븐김치볶음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진행 중이기 때문에 매장별 진행 여부를 확인하고 주문해주실 것을 강조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