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는 이날 본사 공식 스토어 '뷰센몰' 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뷰센몰은 멤버십 제도로 운영되며, 오스템파마는 뷰센몰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적립금 및 생일축하 쿠폰 발행, 무료 배송서비스 등 총 구매액에 따른 멤버십 등급 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뷰센몰 오픈을 기념해 오스템파마는 뷰센 덴탈케어 기획세트 4종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최대 32%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기획세트 4종은 치아미백제 및 치아미백패치 등으로 구성된 미백케어 세트 2종과, 시린이 치약 및 충치 케어 치약, 더블와이드 칫솔 등으로 구성된 기능성케어 세트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뷰센몰에서 1만원 이상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1천원 또는 2천원에 베스트셀러 치약과 칫솔을 구매할 수 있는 '웰컴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센 미니치약(40g) 또는 칫솔 1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1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두 가지를 모두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2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할인 행사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안내하는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스템파마는 "온라인 판매 채널별 장단점이 있지만, 이른바 '자사몰'은 플랫폼사의 중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절약한 비용을 고객 할인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스템파마는 자사몰 고객 한정 구매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기획할 방침이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