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교육열 입증'…300여명 참석 높은 호응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DGB대구은행은 지역의 높은 교육열을 반영해 개최하고 있는 입시설명회인 '2024 수시 핵심이슈 점검 및 지원전략 설명회'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DGB입시설명회. (사진=DGB대구은행) |
올해 11월16일에 실시되는 2024 수능 대비 수시 전략을 들어보는 이번 설명회는 지난 주말(7월29일) 진행됐으며, 특히 iM뱅크를 통해 발부한 참가 쿠폰이 오픈 당일 전량이 소진되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교육열이 높은 지역의 대표 은행으로 시의적절한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는 중, 학부모 및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매년 반응이 좋은 행사 중 하나"라며 "올해는 특히 수시 기간에 맞춘 수시설명회로 호응이 좋았으며 iM뱅크 앱을 통한 참가 쿠폰 배부 방식 등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하면서 디지털 시대에 맞춘 참가 형식 고안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고 설명했다.
지난 주말 7월29일 칠성동 제2본점에서 송원학원 차상로 진학실장을 초청해 진행된 본 설명회에는 2024학년도 수시모집 요강 분석, 2024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전략, 202학년도 의약학계열·교육대 수시 분석 및 대비 방법 등으로 해마다 변화하는 대입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내실있는 내용으로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당일 설명회에 참가한 학부모는 "iM뱅크 쿠폰 알림을 통해 간편하게 무료로 참석할 수 있었고, 좋은 강의 내용과 함께 일대일 맞춤형 대학 컨설팅 프리미엄 입시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공이 있어 유용했다"는 참가 소감을 밝혔다.
성태문 마케팅기획부 상무는 "지역의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입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효과적인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세대, 고객군을 위한 세분화된 맞춤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앞으로도 꾸준히 발굴, 추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