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크림 시즌3 제품.. 피부 보습감과 사용감 업그레이드 해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엘렌실라가 달팽이크림 신제품인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퍼펙트 코어핏 크림(이하 퍼펙트 코어핏 크림)'을 출시했다.
퍼펙트 코어핏 크림은 지난 2009년 출시 후 13년 간 큰 사랑을 받은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의 3번째 리뉴얼 제품으로,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피부 보습감과 사용감은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프랑스산 달팽이점액성분인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을 기존 함량인 80%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10종 콜라겐 ▲알래스카 빙하수 ▲판테솜 RX ▲시카7액티브 성분 등 피부탄력, 수분, 진정에 도움주는 성분들이 새롭게 함유되었다.
또한한, 피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 후 탄력/피부보습 개선에 도움, 2주 사용 후 탄성복원력, 피부 처짐, 안면, 주름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 등 총 10가지 항목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엘렌실라 관계자는 "지난 2009년 론칭 후 큰 사랑을 받아온 기초 명가 엘렌실라가 오랜만에 내놓은 신규 달팽이크림으로 지난 13년간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엘렌실라의 기술력이 총 집결 된 제품"이라며 "그동안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모두 모아 반영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렌실라 퍼펙트 코어핏 크림은 NS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네이버, 쿠팡 등 다양한 온/온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