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뽀로로와 함께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팸퍼스의 대표 여름 기저귀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뽀통령' 뽀로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부모들에게는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자료제공=한국P&G] |
지난 19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뽀로로 테마파크 '프리미어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위드 트래블'에서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인 '팸퍼스 x 뽀로로 에어차차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날 테마파크에는 팸퍼스 에어차차 기저귀가 선사하는 쾌적함과 상쾌함을 형상화한 '팸퍼스 이글루'가 설치돼 방문객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과 2만 개의 에어홀[1]로 기저귀 속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2도 낮춰주는[2] 것이 특징이다. 1초 흡수층™으로 보송함을 극대화해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또, 첫 오프라인 뽀로로 콘서트를 기념해 테마파크 방문객 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아르모니 에어차차' 샘플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아르모니 에어차차'는 팸퍼스 최초의 프리미엄 여름 제품 라인으로,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동일하게 팸퍼스 쿨케어 시스템™과 팸퍼스 1초 흡수층™이 적용됐다. 또한 향료, 파라벤, 벤질벤조에이트를 제조공정 중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겉커버에 최고급 프리미엄 코튼을 함유해 한층 더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지난 21일에는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팸퍼스 X 뽀로로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하며 실시간 소통을 이어간 바 있다. 라이브 방송 댓글에 아이의 이름을 남기면, 뽀로로가 직접 이름을 불러주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부모들을 위해서는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에어차차 아르모니 제품을 자세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시청을 인증한 소비자를 추첨해 귀여운 뽀로로 캐릭터가 새겨진 '뽀로로 쿨링파우치'를 증정했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팸퍼스의 여름용 기저귀 '에어차차' 시리즈를 다각도로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뽀로로와 함께하는 특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