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단백질 클렌징 밀크'와 '수분 단백질 토너' 2종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코스메틱 브랜드 '링셀'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수분 단백질 클렌징 밀크'와 '수분 단백질 토너' 2종이다.
[사진=JW중외제약] |
'수분 단백질 클렌징 밀크'는 링셀의 노하우로 배합한 독자 콤플렉스 아미노블럭™과 실크세리신 단백질이 함유한 밀크타입의 클렌징이다. 특히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미세먼지, 피부 노폐물, 메이크업 등 말끔하게 세안할 수 있다.
'수분 단백질 토너'는 아미노블럭™, 실크세리신 단백질에 3-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해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저자극 보습 제품이다. 수분 단백질 클렌징 밀크를 사용한 세안 후, 메이크업 전, 나이트케어 등 데일리 토너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수분 단백질 퍼스트 앰플', '수분 단백질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링셀의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과 단백질은 피부 수분 유지와 장벽 케어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 피부 보습 관리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적용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폭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링셀 수분 단백질 라인은 마이코드몰,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