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하트 적립 프로모션도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을 앞두고 '2023 데일리키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문구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 만든 이번 2023 데일리키트는 실용성 높은 만년형 내지와 거치형 캘린더, 펜슬 파우치, 3색 모나미 프러스펜 세트, 미니조명 등 5개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레트로 감성 요소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
2023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로마노트 원두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베이지톤의 '아로마'와 블랙그라운드 원두의 진한 풍미를 표현한 브라운 색상의 '머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하루를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는 나만의 루틴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늦은 밤 하루를 정리하며 기록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구성"이라며, "다이어리를 정리하며 레트로 감성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2023 데일리키트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27일까지 투썸 매장에서 2023 데일리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리워드 '하트' 20개를 추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