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뉴스핌] 홍재희 기자 = 우범기 민주당 전주시장 후보는 26일 "전주대변혁의 기회를 잡느냐, 놓치느냐는 투표에서 결정된다"면서 "우리 모두의 미래를 위해 시민 한 분이라도 더 많이 사전투표에 참여해 달라"고 독려했다.
우 후보는 "선거를 앞두고 사전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시민들과 SNS, 블로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를 통해 유권자의 책임과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사전투표에 꼭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우범기 전주시장 후보[사진=우범기 캠프] 2022.05.26 obliviate12@newspim.com |
또한 "전주발전을 염원하는 간절한 바람을 한 표 한 표 소중하게 행사해 달라"며 "전주엔 해야 할 일이 많고 사전투표를 통해 우범기가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강한경제 전주대변혁'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대한방직 터, 종합경기장 개발 조속 추진 △전주역 명품환승센터 조성 △관광도시 전주 활성화 등 능동적인 개발 정책을 선거 공보물에 담았다.
우 후보는 "사전투표는 유권자의 거소지와 무관하게 전국에 설치된 사전투표소 어디서나 가능하다"며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투표가 가능하고 반드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obliviat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