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배우 현빈이 손편지로 손예진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현빈은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아껴주시고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팬들에게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알려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됐다. 결혼이란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보려 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백인혁 기자 = 배우 현빈(왼쪽)과 손예진 2019.12.09 dlsgur9757@newspim.com |
그는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고 말했다.
현빈은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듯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주시리라 생각한다"며 "우리 만나서 인사 나누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현빈이 손편지로 올린 손예진과의 결혼발표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2022.02.11 alice09@newspim.com |
한편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후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재회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부인해오다 2020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이듬해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