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교원그룹은 경기 광교에 고객 친화형 체험센터인 'KIDS Lounge' 1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키즈라운지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독서·클래스·에듀테크 학습 프로그램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
키즈라운지는 '학부모'와 '아이' 각각의 맞춘 컨셉별 공간으로 구성돼 각 대상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먼저 학부모를 위한 공간은 까페형 오픈 공간이다. 커피·다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교원의 모든 전집 상품·에듀테크 상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교육법과 영유아 뇌발달, 개정 교육과정까지 학부모가 알아야 할 자녀 교육 관련 강좌뿐 아니라 다양한 취미 생활과 관련된 문화 센터형 강좌들도 개설된다.
아이를 위한 공간은 창의력을 길러주며 다양한 독서와 학습 컨설팅이 가능한 북카페 컨셉으로 구성됐다. 교원의 대표 브랜드 유아 초등전집 2000여 권으로 구비된 공간에서 북큐레이터가 상주하며 아이들에게 알맞은 도서를 추천하고 바른 독서법을 지도한다. 또한 연령별 독후 활동 강좌를 진행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여줄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고객들과 가까워지는 한편 키즈라운지가 지역 교육은 물론 문화 체험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 'KIDS Lounge' 1호점 [사진=교원그룹] 2020.01.07 204mkh@newspim.com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