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기술 접목해 초유, 녹혈까지 첨가…업계 최초 론칭
분말 타입 발효 녹용…아동도 음식에 첨가해 쉽게 섭취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9일 밤 9시 30분 '메타발효녹용'을 론칭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메타발효녹용'은 보양을 위한 대표 재료인 녹용을 동결건조해 분말로 만든 상품으로,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만든 상품이다. 건조 녹용을 약 800% 농축해 녹용 발효 추출 분말을 만들었으며, 동결건조방식으로 녹용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보전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NS홈쇼핑의 '메타발효녹용'. [사진=NS홈쇼핑] |
특히 분말 타입으로 음식에 첨가해 먹을 수 있는 형태라 쓴 약을 먹기 힘들어하는 어린이도 쉽게 먹을 수 있다. 바실러스(basilus) 균주의 프리바이오틱스 균주를 사용해 발효했으므로 발효 전 녹용보다 풍미가 깊어진 데다 흡수율도 높다.
'메타발효녹용'의 섭취 방법은 3g을 가루 상태 또는 음용수에 타서 하루에 한 번 섭취하면 된다. 3g 안에는 녹용 발효 추출 분말 75mg이 함유되어 있다.
NS홈쇼핑 출시방송에서는 '메타발효 녹용' 4박스로 구성했으며, 총 4개월 분량이다. 방송 중 ARS 자동전화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NS홈쇼핑 모바일에서도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도연 NS홈쇼핑 건강기능 증진식품팀 MD는 "발효 기술을 접목하고 초유와 녹혈까지 들어간
'메타발효녹용'을 NS홈쇼핑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체계적인 관리와 함께 깨끗한 대규모 목초지에서 생활하는 사슴으로부터 생산한 '메타발표녹용'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