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하게 중국 본토의 맛 재현…V커머스 띵라이브 방송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5월 열린 'NS Cookfest(쿡페스트) 2019'의 요리 경연에서 종합대상을 받은 마라샹궈를 26일 V커머스 띵라이브를 통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마라샹궈는 NS Cookfest 2019의 밀키트(식사키트) 부문에 출전한 김준형 씨와 윤홍준 씨의 레시피를 활용한 상품으로, 매운 양념에 육류 등을 볶는 중국의 사천요리를 밀키트로 만들어 대중성과 상품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NS홈쇼핑은 'NS Cookfest 2019'의 요리경연에서 대상을 받은 마라샹궈를 V커머스 띵라이브를 통해 출시한다. [사진=NS홈쇼핑] |
당장 시판용으로도 나와도 가능할 만큼 우수한 작품이라는 심사위원의 호평과 상금 3000만 원의 대상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협업을 통해 상품화에 성공한 마라샹궈는 고소한 우삼겹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포두부, 넓적당면, 아삭한 식감의 숙주, 청경채 등 각종 채소가 마라소스와 어우러져 중독성이 강한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정량의 원재료와 양념, 조리법이 모두 포함된 밀키트 형태로 쉽고 간편하게 중국 본토의 맛을 재현할 수 있다.
26일 오전 11시 30분 NS홈쇼핑의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방송하며, 카카오TV라이브, 유튜브 채널, NS몰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마라샹궈 출시기념 밀키트 특집으로 시중 정상가보다 최대 45% 저렴한 행사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방송 중 구매인증 및 댓글에 참여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NS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고, 밀키트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수제 피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요리 경연에서 호평을 받은 요리법을 고객에게 선보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민 건강과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요리법의 상품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