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철쑥으로 편안하고 자극 없는 클렌저 만들어 PB상품 출시
홈쇼핑 클렌저 상품 중 유일하게 항균력 인체 적용 시험 완료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NS홈쇼핑은 태영, 비앤비코리아와 손잡고 개발한 첫 뷰티PB 상품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를 11일 론칭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를 출시, 11일 오후 1시 40분 홈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마련했다.
NS홈쇼핑이 태영, 비앤비코리아와 손잡고 개발한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 [사진=NS홈쇼핑] |
TV홈쇼핑에 소개된 바디클렌저 중 사철쑥(인진쑥) 추출물 80%로 만들어진 클렌저는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가 유일하다. 인진쑥은 기를 북돋고 얼굴을 희고 밝아지게 한다고 본초강목에 소개돼 있을 만큼 사시사철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이다.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에는 100도 훈증과 끓지 않는 90도 온열, 얼지 않는 4도 냉각, 72시간 숙성 등의 과정을 거쳐 공을 들여야 얻을 수 있는 '쑥 추출물'이 80%나 함유됐다.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는 pH 4.6~6.6으로 약산성에 맞춰져 있어 외부 자극에도 걱정 없는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뿌리, 허브, 곡물에서 추출한 80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고 6가지 비타민 관련 성분과 피부진정 특허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어준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하는 올인원 클렌저로 TV홈쇼핑 바디클렌저 상품 중 유일하게 '항균력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세정력 효과는 물론 일시적인 피지, 수분, 각질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 걱정 성분 18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100%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를 함께 만든 태영은 '성분원료 제일주의'로 착한 화장품을 만들어왔으며, '엘렌실라'의 달팽이크림을 NS홈쇼핑의 뷰티 스테디셀러로 만들어낸 중소기업이다.
장승원 NS홈쇼핑 TV이미용상품팀장은 "NS홈쇼핑이 첫 뷰티 PB상품을 오랜 기간 함께 한 파트너 협력사 태영과 협업으로 출시하게 돼 기대감이 크다"며 "미세먼지와 심해지는 일교차, 건조함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건강한 피부 케어에 기초가 되어 줄 '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