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노경은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는 드림인턴십과 드림도서관 건립 프로젝트 등을 골자로 한‘힘내라 대학생’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힘내라 대학생 캠페인은 지난 4월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의 첫 드림피플로 선정된 대학생 김준(21)씨의 ‘반값 등록금’ 꿈에서 출발한 프로젝트로 대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실질적으로 줄여주기 위한 활동들로 채워졌다.
이번 2차 캠페인은 드림 인턴십 모집과 함께 시작된다. 인턴십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다음 달 11일까지 드림캠페인 홈페이지에 마련되는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되고 대학생이라면 학년구분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겨울방학 동안 SK커뮤니케이션즈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이와 함께 대학생들의 교재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교재나눔 도서관인 ‘드림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도 가동된다. 드림 도서관은 자발적인 도서 기부를 통해 교재를 마련하고 자율적인 대출, 반납을 통해 운영되는 교재 나눔 공간으로 지난 9월 서강대학교에서 처음 개관했다.
김진영 SK컴즈 드림캠페인 팀장은 “대학생 한 명의 꿈이 전국 300만 대학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발전했다”며 “1차에 이어 이번에도 보다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일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겠다”고 말했다.
▶ 주식정보넷.단2개월 830% 수익기록. 91%적중 급등속출중 >특급추천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노경은 기자 (now21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