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 복지함안' 담은 창의적 문구 모집
[함안=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함안군과 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0월 30일 열리는 '제6회 함안애(愛)복지박람회'를 앞두고 슬로건 공모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다.
![]() |
제6회 함안애(愛)복지박람회 슬로건 공모 포스터 [사진=함안군] 2025.08.21 |
이번 공모는 '행복도시 복지함안'의 가치와 의미를 함축한 창의적 문구를 발굴해 박람회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군민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 자격은 함안군민을 비롯해 관내 학교 학생,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종사자, 관내 업체 종사자 등 누구나 가능하다. 함안군청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자에게는 지역화폐로 소정의 보상이 주어진다. 채택된 슬로건은 2025년 함안애복지박람회의 공식 슬로건으로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제5회 박람회 슬로건 '함안애(愛) 머물고(GO)! 복지애(愛) 물들고(GO)!'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도 군민의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아이디어가 박람회 품격과 참여 열기를 높일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6회 함안애복지박람회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기념행사, 복지 체험 부스, 축하공연, 복지 종사자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30일 함주공원 다목적 잔디구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news2349@newspim.com